제로 에너지의 글로벌 리더 (주)제로엔

고객지원

고객문의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010-4682-3212FAX : 050-4276-6768cawplus@naver.com

상담시간안내오전 9시~오후 6시 까지

고객지원공지사항

공지사항

향후 사업 진행 내용 중 하나
조회 : 285
최고관리자
2018.07.17 17:48

현재 조달청에서 구매되고 있는 사무용소프트웨어는 한글 또는 MS 워드 종류이거나 알툴즈와 같은 유틸리티가 대부분이다.
이런 현상은 공공기관에서 사용되는 업무용 SW의 범위가 매우 제한적이고 다양하지 못하다는 사실을 잘 알려주고 있고 그 결과로써 소프트웨어 산업이 발전하지 못하게 된다.

CAW는 제품의 경쟁력이 세계적이지만, 국내에서 한자를 별로 사용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해서 소외되어 왔다. 이런 추세는 극히 잘못된 것으로써, 국민 절대 다수가 영어를 사용하지 않지만, 십수년간 학교에서 필수과목으로 영어를 학습하는 것과 비교해볼 때 방향을 바꾸어야 할 시점에 와 있다고 할 수 있다.

우선 전국민이 교양 필수 과목으로 한자, 중국어, 일본어를 입력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다. 사용하지 않는 영어에 비해서 한자는 전국민의 문자 생활과 직결되어 있다.

이 목표를 추진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써, 초등학생부터 전국민이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는 CAW 기반 한자 학습 앱들을 개발할 필요가 있다. 초등학생들의 태블릿 교재를 위해서도 이 앱들은 필요하고 또한 CAW의 사용도를 높이는 데도 필요하다.

익히기 쉽고도 재미있는 한자 학습 또는 한자 능력 검정 등의 기능을 가진 앱이 개발 준비 중에 있으므로 곧 시범적인 제품이 선보이게 될 것이다.


무료홈페이지제작 씨피이코리아 대한신문 중소기업 소상인을 위한 한국중소기업협의회 농어민을 위한 나눔샵